200일 프로젝트는?
연번 | 팀명 | 활동주제 |
---|---|---|
1 | D.O.T | 환경 문제 관련 인식 개선 및 친환경적인 대학가 조성, 환경 보호를 위한 행동 참여와 실천을 유도하는 활동 |
2 | 내리나민C | 청소년 대상 환경관련 지식을 공유 및 긍정적 사고의 토대 마련을 위한 활동 |
3 | 꿈그린 봉사단 | 탈북청소년의 문화자본 확충 및 상담을 위한 활동 |
4 | WAYS |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바라보는 사회적 시선과 대우 개선지원 활동 |
5 | 소통 | 미디어 내 노인정체성 부재로 인한 노인에 대한 비노인층의 인식 개선 및 소외문제 해소 활동 |
6 | 프리메드 사업관리실 | 난민신청자들 대상 건강증진 교육을 통해 건강 불평등 및 의료사각지대 해소활동 |
7 | 드림캐쳐 | 중고등학생들이 진로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 활동 |
8 | 팔레트 | 청소년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자신을 알아가는 과정을 지원하며, 연극을 통해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활동. |
9 | 어우렁더우렁 |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 챌린지/ 캠페인으로 천연 제품 사용 확대로 플라스틱 제로 실천 활동 |
10 | 하트세이프티 | 심폐소생술에 대한 인식 개선 - 실제 심폐소생술 숙련도 및 자신감 향상 활동 |
11 | 함나사 | 독거노인의 정서적 우울 및 고독감 해소와 세대 간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한 활동 |
12 | 리틀 포레스트 | 청년 시절 다양한 학습 교육의 기회가 없었던 고령층을 위한 정보의 격차 해소활동 |
13 | 청바지 | 보호종료아동의 실질적 자립 개선 및 정서적지지 활동 |
14 | 무지개 | 다문화 청소년들이 자신의 적성과 흥미를 기반으로 한 긍정적 미래 설계 지원 활동 |
15 | 지니 |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진로, 입시, 생활(자립)분야의 정보를 제공하여 소외되지 않도록 지원하는 활동 |
16 | LINK:U | 시각장애에 대한 교육을 통해 올바른 장애 인식 함양과 인식개선 활동 |
17 | TBA | 초등학생이 환경문제를 개인의 문제로 인식할 수 있도록 가치관 기반을 다지고,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활동 |
18 | STUCK | 초등학생이 온라인 세계에 원활하게 적응하고, 온오프라인의 간극을 줄이기 위한 교육프로그램 진행 활동 |
19 | 잉글리케이션 | 영어분야에서 학습소외를 겪고 있는 초등학생 대상으로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프로그램 진행 활동 |
20 | 셜럭홈즈 | 홈스쿨링을 진행하는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, 타인과의 의사소통 등 사회성을 높이며 성장할 수 있도록 역량을 증진시키는 활동 |